티스토리 뷰


이솔 두나 매끈매끈 아하

8,900원

 


고농도 글라이콜릭 성분이 8%함유된 아하 각질 정리 스킨. 이솔 화장품 평이 하도 좋아서 양배추 리빌딩 크림 살 때 함께 사본 아하. 폴라초이스를 썼었는데 가격이 너무 부담스러워서 이솔 제품을 한 번 써봤다. 반 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만 원이 안 넘는다.




사용 방법은 스킨처럼 얼굴 전체에 화장솜으로 발라준 뒤에 15분에서 20분 뒤에 미지근한 물로 닦아내면 끝-


사용하고 난 뒤에는 확실히 얼굴이 미끈미끈 광이 나는 것도 같다. 각질 패드를 사용해봤는데 너무 자극적이라 있어도 안 쓰는 중. 이 아하 스킨은 현재 일주일에 한 두 번정도 생각날 때마다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매일 사용하는 게 아니라 한 통 사면 양이 많은 게 아닌데도 꽤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다. 구매한 지 두 달 넘었는데 아직도 거의 그대로 있다.





펌핑식으로 짜서 사용하는 형태




콧물 정도의 묽고 투명한 제형이다.




스킨처럼 화장솜에 짜서 얼굴에 전체적으로 닦아내듯 바르고 난 뒤에 톡톡톡 두드려서 흡수시켜줬다. 그리고 15분 뒤 물로 씻어내면 된다. 일반 스킨보다는 점성이 있어서 여러번 두드려줘야 흡수가 된다.


사용하고 나면 확실히 얼굴에서 광이 나는 듯한 느낌. 피부 결도 매끈매끈한 것 같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해서 사용중.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자주는 사용하지 못하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사용하기 딱 좋다. 



댓글쓰기 폼

Love Yourself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