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뛰드 순정 토너

ph5.5

 


▲180ml 13,000원


세일 할 때 사서 반값에 구매했다. 약산성이 피부에 좋다고 해서 클렌저도 약산성(이니스프리 블루베리 클렌징폼), 토너도 약산성으로 바꿨다. 에뛰드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순정 라인.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은 이 토너- 써본 결과 정말 순하고 괜찮다. 알콜 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을 사용하기만 해도 자극적이라 얼굴이 빨개지는 데, 순정을 쓸 때는 그런 게 전혀 없다.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인 '화해'에서 스킨/토너 부문 1위를 한 제품으로 180ml 짜리 사이즈가 있고 이 보다 더 작은 80ml도 있다. 집에서 데일리로 쓰려고 용량이 큰 레귤러 사이즈를 구매했다.



▲천연 유래 성분 97%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색소, 향료,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실리콘, 계면활성제, 파라벤 등의 10가지 성분이 무첨가 된 제품.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ph5.5로 알칼리성 화장품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적정 산성도를 유지시키게 도와준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뚜껑을 돌려서 열어야 하는 게 조금 불편하다. 차라리 똑딱이로 펌핑하는 형태였으면 사용할 때 더 편할 것 같은데- 오일이 무첨가 되어 있어 여름에 데일리 토너로 사용하기에 너무 좋다. 텍스쳐가 가벼워서 닦토로 사용하기에도 그만이다.




▲입구




▲ 화장솜에 묻힘


화장솜에 적당량 덜어서 세안 후 남은 잔여물을 닦아준다. 그런 다음 앰플을 바른다. 이 토너 정말 괜찮다. 자극적인 알콜 함유 토너가 안맞는 분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






댓글쓰기 폼

Love Yourself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