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 과일 과즙

후르츠젤리



젤리 매니아인 제가 편의점에서 또 하나 집어왔습니다. 젤리코 젤리 시리즈는 특히 좋아하는데 이건 GS25에서 구매했어요. 예전보다 여러 종류의 청우 식품 젤리들을 편의점에서 쉽게 접할 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아마 판매량이 꾸준히 늘고 있는 게 아닐까요- 웬만한 식품 대기업에서 내놓은 이상한 신제품보다 훨씬 나아요.



100% 과일 과즙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50g에 188kcal이며 네 가지 과일맛이 들어있어요. 초록색, 노란색, 빨간색, 보라색인데 젤리 모양도 조금씩 달라요. 초록색은 아마도 사과, 노란색은 파인애플, 빨간색 딸기, 보라색은 포도 같습니다. 이 제품은 특이한 게 젤리 안에 과일 과즙이 들어있다고 해요!






가성비 넘치는 청우식품 젤리 좀 드셔보세요. HACCP 인증을 받았으며 가격도 저렴하고 제가 좋아하는 몰캉몰캉 말랑말랑한 식감의 젤리입니다. 하리보의 딱딱하고 이에 달라붙는 식감을 싫어하는 저에게 취저인 청우식품 젤리들





모양이 조금씩 다른 게 너무 귀여워요. 앙증맞은 모양의 젤리가 벌써부터 먹음직스럽네요. 젤리 봉지를 뜯었을 때 인위적인 과일향이 납니다만 제가 좋아하는 느낌이에요. 한 입 베어물고 안에 들어있다는 젤리 과즙을 느껴보았는데 뭔가 묽은 게 있기는 한 것 같은데 특정 과일맛이 나지는 않았어요. 굳이? 라는 느낌의 과즙이었습니다.






파인애플, 사과, 포도 모양의 젤리들. 엄지 손톱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입니다. 편의점에서 구입해보세요. 가격은 1,200원 정도였던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나지 않습니다.






댓글쓰기 폼
  • Favicon of https://trip98.tistory.com veneto 2018.08.02 23:51 신고
    그러고보니 젤리먹어본지 오래되었네요 ㅎㅎ
    편의점에 있으면 한번 사먹어봐야겠습니다

Love Yourself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