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팸계란볶음

구입처 GS25


105g 227kcal의 가격 1,000원인 스팸 계란 볶음 김밥. 허기질 때 삼각김밥만큼 포만감이 드는 간단한 편의점 음식이 없죠. 요즘 모든 편의점의 삼각김밥들을 종류별로 섭렵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1,000원에서 1,200원 정도라 부담없고, 먹고 난 뒤에 냄새도 나지 않아서 혼자 후딱 까먹고 치우기에 좋아요.



절대 맛 없을 수 없는 재료 두 가지가 모였습니다. 스팸과 계란.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맛있는 건 같이 먹으면 맛있음 두 배죠. 과연 제가 생각한 그 맛이 맞을 지 궁금했습니다.





김을 살짝 까보니 밥이 노란색입니다. 자세히 보니 밥을 노란색 곡물류에 앉혀서 이렇게 된 게 아니라 잘게 자른 계란 슬라이스와 밥을 한데 뭉쳐놓아서 밥이 노랗게 보이는 거였어요. 사진을 유심히 보시면 계란과 밥이 섞여있는 게 보입니다. 



계란 볶음밥처럼 계란을 프라이팬에 놓고 구운 뒤에 밥을 넣고 계란과 함께 섞어서 볶아주면 나오는 그런 비주얼이에요.






안에는 스팸이 통으로 들어있습니다. 일반 스팸보다 짠맛이 덜 느껴지는 건 아마 밥이 간이 안 되어 싱겁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스팸의 짭조름한 맛과 밥의 밍숭맹숭한 맛이 섞여서 스팸 한 입, 밥 한 입 먹는 느낌입니다. 계란 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네요. 간이 너무 약해서 임팩트가 없었던 스팸 계란 김밥 리뷰였습니다.



2018/07/08 - GS25 명란마요 삼각김밥 천원이네요

2018/07/20 - GS25 전복장 비빔 삼각김밥 도전


댓글쓰기 폼

Love Yourself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