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유진

스타쉽

 




이번에 소개해드릴 연습생은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의 안유진입니다. 아큐브 렌즈 광고 모델로 더 유명한 안유진은 유승우, 산들의 '오빠', 백현, 소유의 '비가와' 뮤비에도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연습생이에요. 아큐브 렌즈 모델로 활동할 당시에는 광고 카피가 '스마트한 스무살의 아큐브'였는데 그 당시 실제 나이는 15세였다고 합니다. 지금도 16세로 미래가 창창한 연생이에요. 





프로듀스48에 나오자마자 정소민 닮은 꼴로도 화제를 모았죠. 눈매라던가 입매라던가 웃는 게 정말 닮았어요. akb48의 출연자인 타케우치 미유랑 닮았다는 이야기도 정말 많습니다. 타케우치 미유에 대한 전글은 아래 링크를 눌러서 확인하세요.



2018/06/27 - 프로듀스48 타케우치 미유 고정픽 결정





키는 168cm에 혈액형은 A. 

1화부터 2화까지 투표 탑 랭크3 안에 들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어요. 예쁜 외모에 실력까지 갖춰서 레벨테스트 할 때는 보컬 트레이너인 소유가 '오!'하고 인정을 할 정도. 외모에 실력까지 갖춰서 이미 데뷔 멤버로 꼽히고 있습니다.




같은 스타쉽 소속인 정세운의 뮤비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리더쉽도 있는 것 같고, 말도 잘하고 방송감이 굉장히 많은 연생 같아요. 이번에는 시즌 최초로 어밴저스vs어밴저스 대결에서 사쿠라조와 맞붙게 되었습니다.




많이 알려지지 않으면서 투명하고 깨끗한 모델을 선호하는 걸로 알려진 아큐브의 모델로도 활동했던 안유진. 그래서 렌즈소녀라고도 불려요.



본인은 cf모델 경력으로 이미지가 굳혀지지는 않을까 걱정하던데, 엄청나게 치고 올라오는 멤버가 있지 않는 한, 데뷔가 유력해보이네요.


댓글쓰기 폼

Love Yourself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