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KB48 타케우치미유

프로듀스48 




요즘 열심히 보는 프로듀스 48에 눈에 띄는 연습생이 있어서 여러 유투브 영상을 찾아보다가 개인 유튜브를 가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타케우치 미유가 직접 라이브로 노래 부르는 걸 촬영해서 올려놓았어요. 노래 실력도 뛰어나고 음색도 좋아보여 고정픽으로 결정했습니다. 




#타케우치미유 #유튜브바로가기



라이브로 노래부르는 게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 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어제 갑자기 흥미가 생겨서 찾아보았더니 일본 사학 명문인 게이오 대학에서 공부중인 수재더라구요. 오빠도 의대생에 아버지는 병원장에 엄마는 시키 극단 배우였다는 얘기도 있습니다. 그야말로 명문가 집안인데 AKB48에 들어가서 현재 9년째 수납중이라네요. 인기도, 인지도도 수납되었던데 어떻게 이렇게 노래도 잘하고 눈에 띄는 아이돌이 인기가 없었는지 살짝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유튜브 반응을 보니 다 저와 같은 생각이신 것 같아요. 


프로듀스 48 1화에서 유일하게 A등급을 받았던 타케우치 미유. 프로듀스48 촬영이 확정되고 나서는 한국어를 열심히 배우고 있다고 해요. 머리가 좋아서 그런지 한국어 습득 능력도 빠르네요. 인스타그램에서는 일본어와 한국어를 섞어서 글도 남기는 둥 노력하는 모습들이 보여요. 




현재 실시간 순위 12위던데, 평가때 큰 실수를 하거나, 다른 연습생들이 부각되지 않는 한 계속 20위권 내에 머무를 것 같습니다. 벌써 연생들의 라이브 콘서트를 다녀온 사람들 후기에서는 미유가 방송에서 나온 것보다는 잘 못했다고 하던데 벌써부터 궁금해져요.




프듀에 현재 상위권에 랭크된 스타쉽 안유진 연습생과도 상당히 닮았습니다. 배우 정소민과도 굉장히 닮은 외모에요. 이미 유튜브에서 외국인들 사이에서는 안유진, 정소민, 타케우치 미유가 똑같이 생겼다는 댓글들도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사람 보는 눈은 다 똑같나봅니다. 웃을 때 특유의 토끼 같은 앞니도 매력적이에요.




외모도 실력도 뒤지지 않는데 어떻게 AKB 총선에서는 항상 권외였는지 의문이네요.




타케우치 미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나무위키에 가셔도 볼 수 있습니다. 미유라는 이름도 프랑스어로 '보다 좋다'라는 뜻의'Mieux'에서 따왔다고 해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연습생 타케우치 미유였습니다.



▽  ▽  ▽

나무위키 바로가기


https://namu.wiki/w/%ED%83%80%EC%BC%80%EC%9A%B0%EC%B9%98%20%EB%AF%B8%EC%9C%A0(AKB48)


댓글쓰기 폼

Love Yourself

관리자